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우라 하루마 충격 소식 ....
    연예정보 2020. 7. 18. 22:49

     

    일본연예인은 자살 같은 사건이 많지 않아서 더더 충격받은 오늘 미우라 하루마 (三浦春馬) 자살 사건. 일본뿐 아니라 한국에도 다수 팬들을 보유하고 있고 , 드라마 , 연극등 현재 활동중이라 더 충격적인 오늘이네요 .
     

     

     



     

    일본 야후 연예판 소식 가져왔어요 . 

     


    7월 18일 오후 10시 뉴스 

     

     

    18일 도쿄도내 자택에서 사망한 채 발견된 배우 , 미우라하루마 가 출연하고 있던 영화 ' 컨피던스맨 JP 로맨스편 ' 이 같은날 오후 9시부터 후지테레비 에서 방송되어 , 도입부에 미우라 하루마의 사망추도를 코멘트 했다. 

     

    미우라는 7월 23일 공개될 최신작 '프린세스 편' 에도 출연. 이 날 부터 19일 걸쳐 유튜브에 출연자들의 라이브 방송도 모두 중지되었다.미우라는 오늘 오후 0시 35분 , 자택 맨션에서 목을 멘 상태로 발견되어 , 이송된 병원에서 사망 확인되었다. 

    조사관계자에 따르면 미우라의 자택 맨션을 찾은 매니저가 옷장안에 목을 맨 상태의 그를 발견했다고 한다. 소속사무소 아뮤즈도 공식 사이트에 ' 저희 소속배우 미우라 하루마 가 2020년 7월 18일 사망했습니다 ' 라고 부고를 발표했다. 상세한 부분에 대해서는 현재 확인 중이며 다시 보고 하겠습니다. 라고 설명했다. 


     

    미우라 하루마는 어릴때부터 많은 작품에 출연해왔는데요, 한국에서도 인기였던 고쿠센에도 나왔었고

    아라가키유이와 영화 연공 (恋空) 에서 주인공을 맡기도 했습니다. 

     



     

     

    올해 9월 마츠오카 마유와 같이 연기한 TBS 방영예정이던 "おカネの切れ目が恋のはじまり" 돈 떨어지면 사랑의 시작 에서 출연 예정이었던 터라 더더 그의 죽음이 안타깝게 여겨지고 있습니다. 

    30세 나이에 너무 일찍 간 거 같아 마음이 아프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