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피어싱 14k 심미안 분당점 후기 귓바퀴 피어싱
    기타정보 2021. 6. 2. 12:51

    몇 년만에 피어싱 하고 왔어요. 처음 귀 피어싱 할때는 오른쪽 귀만 세 군데 했었어요. 이너컨츠 1, 귓바퀴 2 . 그런데 금속 알러지가 있어서 염증으로 엄청 고생했었습니다. 피어싱 후 살이 아물어야 하는데 1년 넘게 염증 통증 유발하다가 괜찮아지다가 하다가 (그래도 예쁘다 생각하고 악착같이 꼈었네요) 잠깐 피어싱 귀고리를 뺀 사이에 막혀버려서 몇 년간 안했었네요. 제가 피어싱 한 곳은 심미안 피어싱 분당점 입니다. ak플라자 1번출구로 직진해서 오른편 길목에 있습니다.

     


    14k 귓바퀴 피어싱
    피어싱염증
    피어싱마취


     

    처음 피어싱은 강남점에서 했고 이번에는 집에서 가까운 분당 서현점 에서 했습니다. 

    이번에도 귓바퀴 피어싱을 하려고 왔어요. 예전 이너컨츠 했을때는 정말 아팠습니다. 그래서 제일 무난한 귓바퀴로 ! 귓바퀴의 경우도 건들리 쉬운 위치이기 때문에 관리를 잘 해주어야 합니다. 

     

     

    여자 아이돌 최신 피어싱 사진으로 가져와 봤습니다 . 위치는 귓바퀴 쪽인것 같습니다. 사진은 에스파 닝닝 입니다 

     

     

     

    심미안 피어싱의 기본 피어싱 가격입니다. 2만원인데요 . 귀고리 심? 이라고 해야하나요? 그 부분이 좀 굶어요. 그리고 피어싱 뚫고 나서 최소 한달은 교체가 어려운데 , 기본 피어싱은 디자인이 별로 이쁘진 않습니다. 써지컬 스테인레스라고 좀 더 예쁜 디자인이 나오긴 했는데 물어보니 이것도 심이 굵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염증도 잘 생기기 때문에 일반 피어싱으로 뚫지 않고 14k 골드로 뚫기로 했습니다. 가격대는 있지만 일반 피어싱은 처음 뚫을때 빼고는 안 끼게 되기때문에 이왕이면 처음부터 14k 로 고르는게 더 이득인거 같아요. 그리고 14k 금인경우 염증 발생빈도가 현저히 낮았습니다. 

     

    귀걸이 심도 얇고 디자인도 14k가 훨씬 이뻐요. 가격대가 있지요 ? 저렴하게 피어싱 뚫으실거면 기본으로 하시고 그게 아니면 14k 추천 !!!! 전 65000원 짜리로 골랐습니다. 

     

     

     

    전에는 마취 없이 바로 뚦었는데 생각보다 통증이 있어서 이번에는 마취크림 바르고 뚫기로 했어요 . 마취 크림 하고 나서 30분~40분은 지나야 하기때문에 그 시간동안 개인 볼일 보러 갔다왔어요. 

     

    심미안 피어싱 분당점 예쁜 피어싱 , 귀걸이 종류가 많았어요. 저처럼 알러지 있는 분들은 無알러지 피어싱을 고르셔야겠죠? 

    실버 제품도 많고요 . 

    피어싱 시술은 금방 입니다. 가서 직원이 '톡' 하고 한번에 뚫어줘요.

     

    마취해서 큰 고통은 없었어요. 

    제가 한 14k 피어싱 귀바퀴 위치 입니다. 하고나서 머리 감을때 조심해야해요. 물 들어가면 염증 생길 수 있기때문에... 이번에도 피어싱 염증으로 고생하나 싶었는데 다행이 왼쪽 귀는 아직까지 염증 없이 잘 자리를 잡고 있어요. 조만간에 링 타입 피어싱으로 바꾸려고 하는데 잘 어울렸으면 좋겠네요 ! 마음에 듭니다 ! 내돈내산 후기 끝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