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예쁜 운동복 코디 트레이닝복 세트 걷기운동
    패션뷰티 2021. 1. 17. 00:03

    조깅 좋아하시는분 ? 헬스장 트레이닝 센터 등등 실내운동은 아직도 집합금지로 알고 있는데요 그래서 저는 동네 근처 공원에서 런닝 겸 걷기운동 하고 있어요. 그래서 여자 트레이닝복 관심이 많아요 . 얼마전에 달리는사이 라는 힐링예능이 있었는데요 , 선미, 하니, 청하 , 츄, 유아 여자아이돌 5명이 나와서 달리기하는 프로그램이었어요 4회 짤막해서 아쉬웠는데 .. 그때 여자 연예인 츄리닝 코디가 너무 이뻐서 눈여겨 보고 있었어요. 


    예쁜 추리닝 코디 
    편한 운동복 세트
    모자 정보


    먼저 런닝코스 는 매회 마다 달라져요. 기지포 해수욕장 , 영인산 자연휴양림 코스 편입니다. 

    코로나만 수그러들면 풍경 좋은 런닝 코스 에서 달리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아요

    뭐 평소 공원 러닝 할때는 후줄근한 차림으로 다니는데요 ,, 이제는 좀 차려입고 나가는 생각이 들어서 트레이닝 패션도 살펴보고 있어요 . 지금 겨울이라서 패딩입고 나가는게 아쉽지만 봄 되면 가볍게 바람막이 걸치고 나가서 운동하기 좋겠죵 ㅎㅎ 

    EXID 출신 하니가 철인3종경기 참여한적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달리는사이 러닝 을 책임지게 되었어요 . 실제로 평소에도 달려서 그런가 하니 트레이닝복 세트 차림이 뛰기 젤 적합해 보였어요.

    달리고 나서 먹는 라면 너무 맛있겠죠?

    하니는 진짜 친구하고 싶은 성격 . 털털하고 따뜻하고 넘 좋아요. 볼매야 !!!! 달리는사이 2회 하니착장 중 하얀 상의와 잘 어울렸던 퍼플 체크모자 . 쿠팡에 '블라 스냅백 볼캡 힙합모자 야구모자' 검색하면 나오네요 

     

    달리는 사이 러닝크루멤버들이 끼고 나오는 이어폰 은 삼성 갤럭시 버즈 인것 같아요. 핸드폰이랑 시계도 삼성꺼 인듯하구요 

    아 1편에서도 나오는데요 , 이때도 하니랑 오마이걸 유아 (본명 시아) 가 같이 뛰었어요. 힘차게 달리는걸 좋아해서 둘이 잘 맞는듯요

    이때 하니 바람막이도 넘 이뻤어요 . 바람막이 브랜드는 볼컴 (VOLCOM)제품입니다. 20대 여자 바람막이 로 딱. 빨리 날씨가 따뜻해 졌으면 ♡ 여자 운동복 세트 코디 모범은 하니 참고 !!

    모자는 MLB 입니다. 화이트 볼캡 모자 이쁘지요 ? 근데 진짜 하니 찐 러너다 ㅋ 편한 운동복 차림이 짱이지요 

    이어서 다시 2회 유아도 같은 이어폰을 하고 있어요 . 

    아이돌 이라서 다들 레깅스 핏이 너무 비현실적이예요 . 으앙 사실 아이돌이니까 저런 쫄쫄이 바지 입지 ..나는....입으면 욕 엄청 먹을거 같아서 레깅스 입고 조깅하려면 엉덩이 까지 내려오는 티셔츠 필수 입니다 ^^;

    하니는 아노락 + 레깅스 트레이닝복 , 유아는 후드집업 + 레깅스 추리닝 러닝 차림이에요 . 

    핸드폰 들고 달리기 힘들었을거 같은데 아무래도 삼성 협찬이라서 계속 들고 뛰는거 같네요 

    이어서 해변가를 달리는 러닝크루 멤버는 선미 , 청하 , 츄 .지난번에도 뛰는거 살짝 뒤쳐지는 멤버들이었는데 러닝보다는 방한을 중요시한? 복장이예요. 스타일이 딱 다르죠 ?

    선미가 입은 러블리한 핑크 후리스 조끼와 후드는 퓨마 제품입니다.  (선미가 FUMA 모델이네요 ㅎㅎ)

    따숩게 입은 츄가 입은 패딩조끼 브랜드는 jeep 입니다 . 지프 아이보리 제품이네요 

    봄되면 본격적으로 달려보려구요. 예전에는 체중감량 을 위해서 운동했다면 이제는 건강을 위해서 달리는 중! 이렇게 이쁜 20대 아이돌 츄리닝 러닝복장 보니 저도 소화해보고 싶네요 ㅎㅎ

     


    다이어트 하시는분 손???

     

    30대중반 효소 다이어트 20일 6키로 감량

    지금도 그런지 모르겠지만 인스타에서 인플루언서들이 효소 제품을 엄청 팔았던 적이 있었습니다. 그때는 아니 저걸 먹고 살을 뺀다는게 말이 되나 ? 하고 신경 안쓰고 넘어 갔었습니다. 제가

    akosweet.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